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우리은행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도움이 될수도 있겠습니다.

이제부터 일주일 동안 휴무라

카드를 많이 사용하실것 같은대요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을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기능위로 간단하게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우리은행 콜센터를

알아보기 위하여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겠습니다.



이메일상담과 화면공유상담 전화상담및

전화번호가 나오고 있는대요

화면공유로 여러분과 화면을 

보면서 할수도 있는

이런 서비스도 하고 있내요

일단 가장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전화상담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우리은행 잔액조회입니다.

전화를 하신후 3번을 누르시고

주민번호 앞 6자리와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를 누르시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이미지에는 없는대요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하여

카드 분실신고는

2번 2번을 두번누르시고

바로 신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다른은행으로 송금입니다.

5번을 누르신후 은행코드와 함께

주민번호, 텔레뱅킹 비번, 계좌번호와

비밀번호, 받으시는 분의 계좌번호

금액, OPT번호를 누르시면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다음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0번을 누르신후 해당 서비스코드에 맞게

상담을 해주시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사고신고 접수는 24시간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신분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접속후

전화상담부분을 이용해주시면

단축번호를 모두 보실수가 있습니다.